본문 바로가기

장기렌트카

무직자도 장기렌트, 저신용이라도 가능!

무직자도 장기렌트, 저신용이라도 가능!






지난달 신규 고용증가는 사상 최저였다고 합니다. 경제부총리가 직접 나서서 재난 수준이라고 할 정도였다고 하니.. 전반적으로 정말 어려운 시기인것 같습니다.


직장을 구하지 못해 무직자인 상태에서 자동차가 필요하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은 그 정답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자동차구입방법은 크게 현금구매, 할부구매, 장기렌트나 리스로 나뉘는데요. 가장 저렴한 경차라도 최소한 천만원 가량이 필요하기 때문에 현금보다는 할부를 통해 구입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에는 장기렌트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점점 증가하고 있는데요. 오늘의 정답은 바로 이 장기렌트입니다.







장기렌트는 장기간 차량을 빌려타는 개념의 차량구입법입니다. 왜 차량구입법이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 계약이 종료될 때 자신의 명의로 인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차량이 지겹거나 다른 차량으로 바꾸고 싶은 경우에는 반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국내 법 상 국가유공자나 장애등급이 있는 경우에만 LPG신차를 구입할 수 있지만, 장기렌트는 본인 명의의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 아니다보니 일반인이라도 LPG신차를 계약하여 기간동안 이용할 수 있고 5년(60개월) 계약 시에는 본인의 명의로 인수가 가능합니다.







또한 취득세나 등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이 필요하지 않고 자동차보험료 또한 렌트료에 포함되어 있기에 유류비 외에는 차량에 들어가는 돈이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에 대한 소개는 이쯤에서 마무리하고, 무직자도 가능하고 저신용자도 가능한 장기렌트가 있을까요?


무직자도 일반 장기렌트는 가능합니다. 단지, 본인의 명의로 계약을 하기는 어렵고 가족이나 지인분의 명의로 계약을 한 뒤에 추가운전자를 지정해서 이용하는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저신용자는 불가능한걸까요? 아닙니다. '저신용장기렌트'라는 상품이 따로 있어 저신용자나 신불자, 개인회생자 등 신용문제로 차량구입이 어려운 분들 또한 장기렌트로 차량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신용장기렌트는 신용등급을 따져보진 않지만 만 26세 이상이고 운전면허 취득 1년 이상이신 분들만 이용하실 수 있구요.


무보증금으로 이용하시기는 어렵고 최소한의 보증금은 있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는 일반 장기렌트와 모두 동일하구요.







저신용장기렌트 전문기업 114다이렉트카에서는 일반 장기렌트는 물론 저신용장기렌트까지 장기렌트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무직자시거나 저신용인 경우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간단하게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4다이렉트카 무료상담신청 바로가기 _ 클릭